KGPF(Korea Golf Professionals Forum)는 린블레이크에 이어 두번째 KGPF 월드 그레이트 티쳐스 초청 인스트럭터 트레이닝 교육인 숏게임 시크릿을 오는 9월25일~27일까지 신안CC에서 진행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레슨 프로 및 투어 프로들의 숏게임 티칭 및 운용 능력을 향상시킬 트레이닝 프로그램 및 일반 골퍼의 숏게임 향상을 위한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숏게임 시크릿(Short Game Secrets)팀은 존그래험(John Graham)과 제임스 리드야드(James Ridyard)가 골프 교습가와 프로 골퍼의 완벽한 숏게임 교육을 목표로 모인 팀으로 세계 최고 수준의 레슨을 선보인다.
존그래험은 전 세계 단 세명뿐인 에임포인트 레벨3 교습가이자 PGA Class A멤버로 뉴욕주 최고의 교습가로 선정 되었다.
제임스 리드야드는 유로피언 및 PGA 선수들의 교습을 담당하며 유럽최고의 골프 매거진인 Today’s Golfer Magazine을 통해 레슨을 기고하는 최고 수준의 교습가다.
숏게임 시크릿은 프로들을 위한 레슨과 일반인을 위한 레슨 두 가지로 구분되며 수료시 숏게임 시크릿 자격 인증 수료증이 발급된다.
숏게임 시크릿 팀의 영상은 후원사인 골프클럽H 1분레슨을 통해서 만나실 수 있으며, 네이버스포츠, 다음팟 등 에서 시청하실 수 있다.
숏게임시크릿 컨퍼런스 참여는 온오프믹스를 통해 신청이 가능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