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두천시의회(의장 장영미)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의 일정으로 제249회 임시회를 개회한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12건의 조례 및 안건에 대하여 심의 할 예정이다.
이날 1차 본회의에 상정된 안건으로는 송흥석 의원이 발의한 '동두천시 문화관광해설사 운영 및 지원에 관한 조례안'에 대한 의원발의 안건과 총무과 소관의 '동두천시 통합방위협의회 구성 및 운영 등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행정기구 및 정원 조례 전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통장자녀 장학금 지급조례 일부개정조례안', '동두천시 주민자치센터 설치 및 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지역경제과 소관의 '동두천시 기업지원 및 기업인 예우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환경보호과 소관의 '동두천시 자원의 절약과 재활용촉진에 관한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농업녹지과 소관의 '동두천시 축산물 브랜드육타운 관리·운영 조례 일부개정조례안'과 도시과 소관의 '2020년 도시관리계획 재정비를 위한 의견 청취'와 '2014회계연도 동두천시 결산검사위원 선임의 건'등 9개의 안건에 대한 제안 설명을 끝으로 임시회 1차 본회의를 끝마칠 예정이다.
이번 제249회 임시회는 앞으로 심도있는 검토를 거쳐 24일 제3차 본회의에서 의결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