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천군(군수 김규선)은 주요 영농현장을 방문하여 농업인들의 노고를 위로하고 각종 영농의 어려움을 청취하여 개선방안을 마련, 군정에 반영토록 추진하기 위하여 9월 7일 7개소의 영농현장과 농업기술센터 서부지소 신축 현장, 과학영농실증포를 방문하였다.
이번 영농현장 방문지의 하나인 굿애플팜(사과농장)에서는 온난화에 따른 재배작목 북상으로 사과를 우리군 전락작목으로 육성하기 위하여 농업인들의 의견을 청취하였으며, 6차산업을 실천하고 있는 토마토, 딸기 등을 재배하는 들꽃가람 농장을 방문하여 가공·체험시설을 둘러보고, 농가소득을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모색하게 되었으며, 이외 여러 농장을 찾아 우리군의 특화작목으로 육성되고 있는 농업인들에게 격려와 위로를 하였다.
아울러 먼 거리지역 농업인들에게 신속·정확하고 편리하게 농업정보 및 기술을 전달하고, 농기계임대사업 등을 하기 위하여 신축중인 농업기술센터 서부지소와 국화축제를 준비하기 위하여 한창 국화재배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과학영농실증포를 방문하여 관계관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앞으로도 연천군에서는 “주요 영농현장을 자주 방문하여 여러 가지 어려움으로 인해 시름에 잠겨 있는 농업인들에게 격려와 발전 방안을 모색하는 기회를 갖고자 한다.”고 관계관은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