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12.29 (일요일)
속보 정치 경제 사회 문화/생활 기획·특집 피플 지역종합 교육 스포츠/연예 칼럼/기고  
전체보기
경제일반
산업/기업
제테크/창업/취업
건설/부동산
CEO
여행/관광
유통/생활경제
 
 
뉴스 홈 경제 CEO 기사목록
 
성남상공회의소, 2019년 신년인사회 개최
기사입력 2019-01-04 오전 2:35:00 | 최종수정 2019-01-04 02:35
성남상공회의소(회장 박용후)는 1월 3일(목) 성남상공회의소 3층 대강당에서 은수미 성남시장, 김태년 국회의원, 김병관 국회의원, 김병욱 국회의원, 신상진 국회의원, 윤종필 국회의원 등 유관기관 및 단체장과 성남시 기업인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하였다.
 
참석자들은 윤회 인사를 하면서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는 덕담을 주고받으며, 2019 기해년 새해 힘찬 첫 출발을 알렸다.
 
박용후 회장은 신년사를 통해 “모두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뜻하시는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 지기를 기원하면서, 올해 성남상공회의소는 사업의 범위를 확대하여, 상공회의소 본연의 역할에 부응하는 경제 및 산업에 관련된 조사 및 건의, 정책제안에 전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시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판교테크노밸리 트램 유치 및 성남하이테크밸리 고도화사업에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회원기업들이 안고 있는 애로사항을 선제적으로 해소하고 니즈에 부응하기 위해 노력 하겠다.”라는 새해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어 은수미 성남시장은 신년사를 통해“성남시에서 유니콘 기업이 나올 수 있도록 원도심 재생과 청년․신혼부부를 위한 주거단지, 판교트램, 위례트램 유치를 통한 교통문제 해소 등 구체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대신하여 참석한 경기도 최계동 혁신산업정책관은 경기지사 신년사 대독을 통해“어려운 시기에 국가와 지방정부는 일자리 창출과 기업경제 활성화를 위한 방향성을 제시하고 공정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경기도가 노력하다며, 기업인들께서도 양질의 일자리 창출을 위해 적극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또한, 이날 행사는 새로운 한 해의 안녕과 지역발전을 염원하며 기업인들의 건승과 경제 활성화를 위한 한국노총 성남․광주․하남 지부 전왕표 의장의 건배제의와 오찬을 끝으로 2019년 신년인사회를 성황리에 마무리 하였다.
황민호 작성기사 더보기
 
 
 
 
경기도-인테그리스코리아, 화성 장안2 외국인투자지역에 2천만달러 증액투자 합의
소상공인연합회, 2017 전국‘소상공인 주간’개최
CEO 기사목록 보기
 
  경제 주요기사
의정부 ‘아일랜드캐슬’ 관광사..
신세계의정부민자역사 입점 포기..
저가 치킨으로 창업 성공 이룬다
모토모테크, DELL사와 한해 7천..
도 북부여성비전센터 여성 재취..
의정부시니어클럽 일할 노인 모..
양주시 외자 ‘1300만불’
의정부제일시장 상인대학 입학식..
 
 
인기뉴스
지하철 7호선 의정부·양주·포천 연장, 교외선 의정부~능곡 복..
지하철 7호선 의정부·양주·포..
의정부 민락2지구 빠른곳 하..
"경기북부 연천, 양주, 의정부 ..
의정부 재개발 ‘물오르다’, 8..
지하철7호선 등 예타 확정되자 ..
많이 본 포토뉴스
양주 유명 온라인 커뮤니티, ..
이성호 양주시장 시정평가 여..
(2보) 토사 붕괴 양주 삼표산..
소방관 시인 김현석 3집 '겨울..
많이 본 기사
양주시 덕정2지구 중흥S-클래스 부실공사 갈등
양주시 덕정2지구 중흥S-클래스 ..
"관광호텔 위장한 러브모텔 신축..
태풍 ‘곤파스’ 의정부시 강타
포천시에 LNG 복합화력 발전소 ..
(포토)의정부시장 뉴타운사업지..
회사소개 광고안내 이용약관 개인보호취급방침 이메일수집거부 제휴사소개 저작권규약/고충처리 기사제보 독자투고
 
본사:경기도 의정부시 신촌로5번길 22(경기 의정부시 가능동 606-4) l 등록번호:경기아50132 l 발행·편집인:황민호l 제보 및 광고문의:010-7531-5554 l 창간 : 2007년 9월 13일(등록:2010년 8월 31일) l 대표E-mail:seoul5554@hanmail.net l 청소년보호책임자 : 황민호 l 저희 경기북부시사뉴스에 실린 내용 중 제휴기사, 칼럼 등 일부내용은 경기북부시사뉴스의 공식 견해와 다를 수 있습니다. [이메일 집단수거 거부] Copyright(c)2010 경원일보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c)2024 경기북부시사뉴스 Corporation, All rights reserved.